본문 바로가기

신앙사례/나의신앙 증산도

STB 상생방송 증산도 나의신앙 증산도 이은희 성도편

STB상생방송 나의신앙증산도 31회 이은희 성도

 

 

나는 왜 태어났는가?"
"나는 무엇을 위해 사는가?"
"신이란 과연 존재하는가?"
"왜 세상은 이렇게 돌아가는가?"
"삶의 모든 의문을 풀어주는
진리는 과연 무엇일까?"

이런 근본적인 물음에 답을 얻지 못해 답답해하고, 방황하고,

때론 체념하기도 했던 경험이 누구나 있을 것이다.
그러나 마침내 '상생의 대도, 증산도'를 만나

그 의문들을 풀고 진리적 기쁨을 맛본 감동적 사연들을 함께 나누고자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고등학교 친구를 통해 개벽책과 증산도 신앙을 처음 접하게 되던 어느 날!
돌아가신 할머님께서 동생의 몸을 빌어 말과 행동을 하게 되면서

가족들은 충격에 빠지고 그 이유를 알게 되면서 진리에 눈을 뜨게 되는데 . . .

 

 

 

 

 

 

 

 

 

 

 

 

 

 

 

 

 

 

 

 

 

 

 

 

 

 

 

 

 

 

 

 

 

 

장소 : 대전 대덕구 중리동 409-1 상생방송 8층

한문화 중심채널! STB 상생방송 상담전화 : 노성현PD

 

◈ 휴대폰 :  010-4125-0789

◈ 사무실 : 042-337-1428 

 

상생방송 시청자를 위해서 무료 안내 책자를 발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신청은 상생방송에 관심이 있고, 진리에 목말라 하신다면 누구나 가능합니다.